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공승연 나이 키 레전드 정연 라디오 출연

by 파카니 2021. 11. 10.
반응형

공승연 나이 키 레전드 정연 라디오 출연

공승연 나이

1993년생으로 현재나이 29세 입니다 대한민국 배우로 원래는 sm엔터에서 연습생 출신으로 레드벨벳 데뷔조 이야기가 있었지만 레드벨벳 결성 전에 연습생 신분으로 이미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배우로 확실하게 전향을 한 후에 sm에서 나왔습니다

공승연 키

키 165cm로 더 커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목이 길고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드레스를 입으면 키가 훨씬 더 커보이긴 합니다

공승연 레전드

의외로 몸매가 볼륨감이 있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전드 사진이나 짤만 보더라도 볼륨감이 있는걸 볼 수가 있어요 몸매가 좋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연과 가족으로 당시 정말 유명했었죠 보면 그렇게 닮은것 같지 않지만 자매라는게 신기 했네요 현재 정연은 활동을 중지 한 상태 입니다.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드레스를 입은게 레전드가 정말 많습니다.

 

 

김민주 나이 레전드 하이브 화보

김민주 나이 레전드 하이브 화보 김민주 나이 2001년생에 현재 나이 21세 입니다 확실히 어리고 좋네요 진짜 살맛 날듯?? 그정도로 비주얼이 좋고 최근 여자연예인들 중에서는 가장 예쁘다 생

yongdor.tistory.com

 

 

스테이씨 수민 나이 과거 키 인스타 정보

스테이씨 수민 나이 과거 키 인스타 정보 스테이씨 수민 나이 2001년생으로 현재나이 21세 입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스테이씨 멤버로 멤버중에서 비주얼 2명이 있는데 그중의

yongdor.tistory.com

 

 

정예인 나이 다리 키 러블리즈 해체

정예인 나이 다리 키 러블리즈 해체 정예인 나이 1998년생으로 현재 나이 24세입니다. 어린나이부터 데뷔를 했는데 데뷔 6년차로 아직도 나이가 어리네요 11월 16일부로 러블리즈 해체를 하는

yongdor.tistory.com

 

 

조현 방송 출연 자주하네용

조현 방송 출연 자주하네용 요즘 극호감 걸그룹 중 한명으로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원래는 베리굿으로 활동을 했는데 현재 사실상 해체나 다름이 없는것 같네요 그룹으로는 활동하지 않고

yongdo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