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조현 방송 출연 자주하네용

by 파카니 2021. 11. 4.
반응형

조현 방송 출연 자주하네용

요즘 극호감 걸그룹 중 한명으로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원래는 베리굿으로 활동을 했는데 현재 사실상 해체나 다름이 없는것 같네요 그룹으로는 활동하지 않고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현은 집안이 좋기로 소문이 났는데 취미가 예사롭지가 않더라구요 승마라던가 부터 그리고 사립학교로 금액이 비싼 리라 초등학교 졸업을 보아하니 집안 자체도 좋으며 어머니랑 같이 찍은 사진도 고급 포스가 뿜어져 나오네요

그래서 일각에서는 취미로 아이돌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본인피셜로 그런건 아니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벌설 들이 있었는데 본인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부모님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다고 한다고 하네요

조현은 건강미가 좋은데요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해서 탄탄한 몸매와 평소에도 운동을 할정도로 열심히 관리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속옷광고도 찍고 몸매 또한 볼륨감 몸매네요 어떤곳을 입어도 존재감이 확실한걸 보여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