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김민주 나이 레전드 하이브 화보

by 파카니 2021. 11. 9.
반응형

김민주 나이 레전드 하이브 화보

김민주 나이

2001년생에 현재 나이 21세 입니다 확실히 어리고 좋네요 진짜 살맛 날듯?? 그정도로 비주얼이 좋고 최근 여자연예인들 중에서는 가장 예쁘다 생각을 함

김민주 레전드

거의 모든 짤이 레전드 인듯 싶은데 개인적으로 핑크 원피스를 입은게 가장 레전드가 아닌가 싶네요 의상도 좋기도 하고 확실히 파스텔톤의 색상이 얼굴에 잘 받는것 같아요 왠만하면 어울리기 힘든 컬러 인데 말이죠

김민주 하이브

이번에 하이브에서 새로운 걸그룹 제안을 했었는데 김민주는 거절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혼자서 활동을 열심히 하는데 굳이 걸그룹으로 다시 들어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거절을 했나보네요

사실 김민주 정도면 배우로 데뷔를 해도 괜찮을듯 굳이 가수가 아니어도 활동할 수 있는 분야도 많고 요즘에 광고도 많이 찍기도 하고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니 말이죠

개인적으로도 아이즈원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을 하고 최근 아이돌 중에서는 비주얼이 최고인듯 싶네요 아마도 배우쪽에 더 무게를 두는것 같네요 솔로 가수보다는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