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스테이씨 윤 나이 키 미니 원피스 핏

by 파카니 2021. 10. 29.
반응형

스테이씨 윤 나이 키 미니 원피스 핏

스테이씨 윤 나이

2004년생으로 현재 나이가 18세 입니다 아직 학생 신분인데요 벌써부터 피지컬이 상당히 좋네요 신생 소속사에서 데뷔를 한 스테이씨는 신생 기획사인데도 불구하고 멤버들 각장 비주얼이 상당히 좋아서 벌써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스테이씨 윤 키 

키 170cm로 알려져 있는데 좀더 큰 느낌이긴 하네요 각종 커뮤니티에서 신비로운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으며 앨범 판매량도 준수하게 나왔습니다. 이번 활동을 마쳤는데요

음악방송 말고는 거의 볼 수가 없었는데 예능 활동도 좀 했으면 참 좋을것같네요 키가 워낙 크고 날씬하다보니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소화하기가 힘든 원피스 인데요 

스테이씨 윤은 팀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노래실력이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씨 내에서 멤버들이 대부분 귀여운 느낌인데 윤은 팀내에서 화려한 비주얼로 첫 공개가 되었을때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성팬 뿐 아니라 여성팬도 많은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