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aoa 찬미 나이 레전드 몸매 직캠

by 파카니 2021. 11. 2.
반응형

aoa 찬미 나이 레전드 몸매 직캠

aoa 찬미 나이

1996년생으로 현재 나이 26살 입니다. 최근 근황은 따로 없었으나 인스타그램에서 바디프로필 사진을 올렸는데요 전에는 살이 좀 있는 상태였지만 현재는 상당히 다이어트를 열심히 한것 같네요

aoa 찬미 레전드

직캠을 보다보니 은근히 레전드 직캠이 많은것 같아요 확실히 존재감이 다르긴 하네요 다른 멤버들에 가려져 있어서 몰랐었는데 찬미가 몸매 레전드였습니다

aoa 찬미 몸매

사실 aoa내에서 몸매 에이스라고 볼 수가 있죠 이제는 거의 사실상 해체나 다름이 없어서 무대에서는 보기가 힘들죠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남성팬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확실히 움짤마다 장난아니네요 한때 좋아했던 그룹인데 참 아쉽게 되었네요 아무튼 아쉬운 인재네요 논란만 아니었다면 탈퇴한 멤버들 빼고도 활동을 했었을텐데 워낙 논란이 크게 터져버려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