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에스파 카리나 환상적인 몸매라인

by 파카니 2021. 9. 8.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환상적인 몸매라인

 

 

요즘 가장 많이 주목을 받는 카리나 몸매라인이 미쳤어요

저렇게 날씬한데 말이 안되는데 아무튼 이번에 스엠에서

제대로 대형신인이 나왔어요

비주얼 만큼이나 음원 성적도 상당히 좋은데

비교적 두 멤버에 비해서 나머지 에스파 멤버들은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라서 앞으로 나머지 멤버들의 인지도에 따라서 갈리겠네요

에스파 카리나는 그룹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고

리더는 묵직해야된다는 말에 딱 맞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하네 트와이스도 그렇고 아이즈원도 그렇고

다들 ㅋㅋㅋㅋㅋㅋ마음이 넓어서 리더인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