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탄탄한 몸매 초아 플라잉 요가

by 파카니 2021. 9. 6.
반응형

탄탄한 몸매 초아 플라잉 요가

초아 핵 좋음 aoa 탈퇴한 이유를 이제서야 알겠네

그렇게 멤버들끼리 따돌리고 했으니 탈퇴할만도 했지

관리를 꾸준히 했는지 엄청 탄탄하네

초아가 그래도 나이가 좀 있는데 데뷔도 늦게 했고

역시 연예인은 다르긴 하네

한때 여러가지 소문이 있었지만 다 사실이 아니었네

역시 소문이라는게 참 무섭다 ㅋㅋㅋ

플라잉 요가도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

운동도 해봐서 알지만 역시나 시간이 있으면

운동한다? 관리한다 하는거 다 뻥임 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은 역시 몸이 재산이기 때문에

이렇게 엄청나게 가꾸고 하는듯

관리 안하면 한방에 훅가버리니 

초아는 온앤오프에서도 주식하는 모습을 봤는데

뭔가 나 같아서 동질감이 생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