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슈화 키 나이 근황 달라 붙는 원피스

by 파카니 2021. 10. 25.
반응형

슈화 키 나이 근황  달라 붙는 원피스

슈화 키

161cm로 전체적으로 봤을때 키가 엄청 작아보이진 않았는데 역시나 비율이 중요한듯 싶네요 하얀피부에 팔다리까지 길다보니까 더 키가 커보이고 좋네요

슈화 나이

2000년생으로 현재나이 21세로 국적은 대만 입니다. 미연과 함께 아이들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며, 큐브에 들어올때 직원들이 진짜 예쁜애가 들어왔다라면서 기뻐했다고 합니다. 청초한 이미지와 함께 청순한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흑발 생머리에 피부도 하얗고 예쁘다

슈화 근황

여전히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가 은근히 예쁘심 항상 몸매가 강조를 되는 무대의상 때문인지 볼륨감도 좋고몸매가 많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는것 같음

개인적으로 아이들 멤버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함 과거 사진도 보니까 완전 청순하고 예쁘더라구요 무엇보다 몸매도 볼륨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미니원피스 잘 어울리네요 팀내 수진때문에 제대로 활동을 못하고 접었는데 얼른 컴백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