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강한나 나이 단발 열애 알아보기

by 파카니 2021. 10. 20.
반응형

강한나 나이 단발 열애 알아보기

강한나 나이

현재나이는 33세 입니다 처음에는 노출도가 심한 영화로 엄청나게 인지도가 상승했지만, 이후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나오면서 연기 인정을 받았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늘씬하고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어요 

강한나 단발

긴머리는 전형적인 미인상이었다면 단발은 좀더 동안 외모로 보이고 귀여운 매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단발머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긴머리보다는 단발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강한나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진행자로 퇴근 시간대마다 항상 듣는 라디오였는데 목소리도 좋고 텐션도 좋아서 항상 자주 들었는데 이제 하차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배우로서 더 집중을 위해서 하차를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후임이 누가 될지 모르겠지만 강한나씨가 할때 참 자주 듣고 좋았네요

사실 외모만 봐서는 청순하고 도도한 이미지 인데 성격도 마찬가지 일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키도 거의 170cm가 될정도로 엄청나게 큰 키로 솔직히 이정도로 키가 큰줄 몰랐는데 아무튼 본인이 말하길 키 170cm라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