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전여빈 나이 드라마 몸무게 예쁘네요

by 파카니 2021. 10. 15.
반응형

전여빈 나이 드라마 몸무게 예쁘네요

생각보다 코믹한 연기를 잘하시는 배우 전여빈 빈센조라는 드라마에서 그연기가 폭팔적이였죠 주인공인 송중기와 찰떡호흡으로 빈센조는 시청률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주연으로서도 가능성을 보인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최그에는 드라마 뿐 아니라 다양한 영화에서도 볼 수가 있네요

전여빈 나이

1989년생 현재나이 33살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아서 놀라긴 했어요 동안 외모는 아니지만 뭔가 분위기 때문인지 나이가 더 있을거라 생각을 했거든요 

전여빈 드라마

드라마는 처음 멜로가체질이라는 작품에서 전여빈 배우를 보게 되었는데요 빈센조에서 연기했던 매력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었네요 전여빈 매력을 가장 잘 나타낸 드라마는 역시 빈센조가 아닌가 싶어요

확실히 전여빈 배우님이 빈센조에서 예쁘게 나온 장면이 참 많아요 다양한 표정연기가 일품인 배우죠 전여빈은 영화 간신에서 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비교적 데뷔가 느리긴 하네요 이후로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