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써클하우스 출연진 방영 한가인 데뷔 첫 예능 MC

by 파카니 2022. 1. 5.
반응형

신년특집으로 대국민 상담 프로젝트로 위로가 필요한 이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 입니다. 딱 이걸 보자마자 생각나는게 안녕하세요라는 프로그램이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요즘에 코로나 블루로 우울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며 힘든 상황인데요 그에 잘맞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써클하우스 출연진 방영 한가인 데뷔 첫 예능 MC 자세히 알아볼게요

써클하우스 출연진

오은영, 이승기, 리정, 한가인 

한가인씨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데요 데뷔이래 첫 예능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오늘 기사로 나왔으며 아직 출연진에 포함이 되진 않았는데요 2018년 드라마 이후로 4년만에 복귀를 하는거네요 

써클하우스 방영

방영 날짜는 정확하게 공개가 안되었습니다. 1월 첫방송이 진행이 되는데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민을 받고 있네요 

 

고민상담 사이트

https://programs.sbs.co.kr/enter/advice/report/70450

특히 안녕하세요와는 다른 차별점이 있는게 오은영박사님이 전문가이기 때문에 출연을 해서 상담을 도와주는 부분이에요 이부분의 완전 예능과는 조금 다른점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유명한 리정 님도 출연을 하네요 그나저나 얼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ㅋㅋ

 

 

 

골프왕 시즌2 13화 예고 출연진

골프는 몰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신선함이 가득한 신개념 스포츠예능으로 최근에 많은 스포츠 예능들이 인기가 많은데 특흐 골프 같은 경우는 요즘 세대들도 굉

yongdor.tistory.com

 

 

솔로지옥 출연자 직업 프리지아 새로운출연자 등장

솔로지옥 출연자 직업 프리지아 새로운출연자 등장 요즘에 또 재밋게 보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넷플릭스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솔로지옥 출연자 남자출연자 문세훈,

yongdo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