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맨스가 필요해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by 파카니 2021. 12. 31.
반응형

위맨스가 필요해는 여자들이 혼자가 아닌 둘 이상 팀으로 뭉쳤을때 어떤 시너지가 생기는지 고나찰하는 여자 관계 리얼리티 프로그램 입니다

이번 위맨스가 필요해 회차에서는 바자회를 통해소 수익금은 모두 기부한다는 뜻으로 좋은일을 한다고 하네요 성수동에서 바자회를 여는 방송이 되었는데요 오연수는 옷을 가득 챙겨서 박윤희 디자이너 사무실에 찾아 리폼을 하면서 바자회 당일에 윤유선과 이경민은 바자회에서 손님에게 줄 붕어빵과 호떡만들기로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위맨스가 필요해 재방송은 SBS 플러스에서 하는데요 재방송 시간이 많지가 않네요 재방송 시간은 실시간으로 재방송시간을 확인하는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재방송 실시간 확인하기

위맨스가 필요해 다시보기는 SBS 공식홈페이지, OTT 웨이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예능이나 드라마는 대부분 웨이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티비를 서비스를 받을 필요가 없이 웨이브 하나만 가입해두어도 상당수의 우리나라 프로그램을 볼 수가 있겠네요 또 최근에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시기도 하죠 

위맨스가 필요해 출연진 mc 신동엽, 홍진경, 장도연 출연 오연수,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 출연 여자들만의 케미를 볼 수가 있었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바자회 하는 곳에 붕어빵과 오뎅이라니 겨울에 역시 최고의 간식으로 이역시도 오윤아에 큰손기질이 발동하네요 붕어빵까지 싸가는 

 

https://tv.naver.com/v/24361632

 

오연수×윤유선×이경민×차예련, 바자회 ‘큰 손님’ 오윤아 등장에 시작된 판매 전쟁!

워맨스가 필요해 | 오연수,윤유선,이경민,차예련은 바자회 큰 손님 오윤아 등장에 환호한다.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