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viviz 은하 너무 예쁘잖아

by 파카니 2021. 12. 28.
반응형

viviz 은하 너무 예쁘잖아

기존의 소속사에서 여자친구 계약이 갑작스럽게 끝나면서 그룹 여자친구가 해체가 되서 많은분들이 아쉬워 했는데요 6명의 멤버 중에서 1명은 솔로가수, 2명은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신비, 은하, 엄지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viviz 그룹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여자친구 노래들이 띵곡들이 참 많았고 명곡들이 많았는데 그나마 다행인것 같네요 특히 viviz 멤버 중에서 은하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활동을 쉬는 동안에 미모가 더 예뻐졌네요 

은하는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에 귀여운 외모 그리고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단발머리로 여자친구가 해체가 되어서 다시는 무대에서 보지못할수도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소속사에서 3명이 함께 viviz 활동을 한다고 하니까 다행이네요 

viviz 활동은 2022에 3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2022까지 viviz 은하 존버 해야겠네요 은하 예쁜 사진들 투척하고 갑니다 

 

 

 

 

김태리 나이 드라마 인스타 단발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나이 드라마 인스타 단발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나이 90년생으로 32세 입니다. 영화 아가씨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미스터선샤인에서 인

yongdor.tistory.com

 

 

제니 지디 사복 인스타 나이 몸매 알아보기

제니 지디 사복 인스타 나이 몸매 알아보기 제니 지디 2월달에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원래도 열애 인정을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려러니 하지만 팬들사이에서는 이미 제니 지디가 연인관

yongdo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