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도르갤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출연진 재방송 윤보미 의진 출연

by 파카니 2022. 2. 4.
반응형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출연진 재방송 윤보미 의진 출연

 

더욱 알차고 즐겁게 시즌2로 돌아왔다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먹방과 명소, 볼거리, 즐길거리 들이 가득 새 MC 윤보미와 이의진이 함께 하는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시즌1 같은 경우는 전효성과 함께 했는데 이번에 윤보미로 변경이 되었네요 먹방하면 또 윤보미를 빼놓을 수가 없죠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출연진

윤보미 1993년생 28세 한국예술고등학교 에이핑크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팀내 유일한 메인댄서 입니다. 각종 예능에 자주 출연을 합니다 

 

의진 1990년생 31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에이션, 빅플로, UBN 보이그룹 프로젝트 그룹의 전 멤버로 유엔비 활동이후로 몇몇 방송에 나오다 소식이 없었는데 유튜브 채널에서 밝히길 회사와의 연락두절과 정산문제 때문에 갈등이 있었으며 현재는 자유의 몸미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유튜브를 통해서도 소통을 한다고 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재방송

MBC NET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채널이 생소하긴 하네요 편성표를 통해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거의 왠만한 먹방 프로그램들을 대부분 보는데 지난 시즌1에서 제가 갔던 소고기 집도 소개가 되더라구요 꽤 유명한 곳이지만 많이들 알려져지 않았던 곳인데요 이번에도 맛있는 집들이 여럿 소개가 되는데 가장 관심이 가는건 역시나 피자집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 음식점들과 핫한곳들도 많이 나오는 곳으로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그리고 예비 창업자분들이 보기에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나저나 윤보미는 저렇게 잘 먹고도 몸매가 굉장히 좋네요. 보통 활동을 쉬기 전에는 먹는걸 좋아해서 살이 쪘다가 금새 혹독한 다이어트로 금새 몸매를 관리한다고 유명하거든요 

피자집은 가보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봤느데 피자집 정보가 확인이 안되네요 약간은 아쉽네요 위치 정보까지 있으면 좋긴 할텐데 우리나라 방송 프로그램 특성상 위치나 상호까지는 소개가 안되는 점이 아쉬워요 

반응형

댓글